이 편도 저 편도 아닌, 깍두기

2019 UX 추세 (천천히 볼거) 본문

공부인가

2019 UX 추세 (천천히 볼거)

kacdoogi 2019. 1. 11. 16:51

https://www.invisionapp.com/inside-design/ux-trends-for-2019/


2019 년 UX 추세

분 읽기
에밀리 스티븐스
Emily Stevens   •   2019 년 1 월 4 일




여기서 T는 역동적이고 빠른 속도로 UX로 진행되는 산업이며, 매년 새로운 트렌드, 도전 과제 및 토론 포인트를 제시합니다. 2018 년 동안 UX 연구원 역할의 증가 와 함께 데이터 기반 UX 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디자인 에 의한 사생활 보호 는 GDPR에 비추어 가장 뜨거운 주제 였고, 새로운 유행어가 등장했습니다 : DesignOps .

2018 년이 끝나면 우리는 내년에 무엇을 갖고 있는지 궁금해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DesOps에 사로 잡혀 인터페이스없이 디자인 할 것입니까? 가장 뜨거운 UX 직책은 무엇입니까?

새 해를 맞이하기 위해 2019 년에 UX에 대한 상위 5 가지 예측을 정리했습니다.

1. UX는 계속 사업을 추진할 것입니다.

UX는 오랫동안 비즈니스 성공의 원동력으로 인식되어 왔으며, 2019 년에도 계속해서 중심 주제가 될 것입니다. 최근 몇 년간, 좋은 디자인의 비즈니스 가치를 측정하려는 몇 가지 시도가있었습니다. 가장 최근의 것은 McKinsey .

5 년간 McKinsey는 각기 다른 회사에 McKinsey Design Index (MDI) 점수를 부여하면서 300 개 회사의 설계 관행을 추적했습니다. 그들은 MDI 점수가 높은 사람들도 재정적으로 더 잘 수행함을 발견했습니다.  

지금까지 대화는 주로 비즈니스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회의실에서 UX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되고 전략적 차원에서이를 통합 할 수 있습니다. 2019 년과 그 이후로 나아가면서 설계자는 사용자를위한 것이 아닌 비즈니스를위한 공감력을 개발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 어느 때보 다 디자이너는 데이터 중심 의사 결정을 내리고 설계의 효율성을 측정하며 비즈니스에 적합한 방식으로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비즈니스 사람 스피커 이야기 주식 이익 그래픽 프레 젠 테이 션을주는

CareerFoundry 의 디자인 책임자 인 Jeffrey Humble은 다음과 같이 예측합니다. "2019는 UX 디자이너가 회의실에 더 가까이 다가 가도록합니다. UX 디자이너는 매일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우리의 기술로 더 넓어지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지만, 문제는 새로운 방식으로 기존 기술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묻는 경향이 없다는 것입니다. 프로토 타이핑, 테스트 및 고객 조사는 새로운 비즈니스 벤처를 시작하는 중추적 인 도구입니다. 나는 UX 디자이너가 기업가를위한 귀중한 자원이 될 것이며,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기업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2. 스토리 텔링으로 경쟁 우위 확보

소비자 관점에서 좋은 UX는 더 이상 고유 한 판매 포인트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참신함에서 벗어났습니다. 제품이 실제로 기대에 부응 할 수있게 도와줍니다. 제품이나 서비스가 하위 파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는 경우 사용자는이를 무시하고 대신 할 것입니다.

관련 : Michael Margolis의 전략적 스토리 텔링에 대해 배웠던 다섯 가지

문제는 더 이상 '어떻게 만족스러운 사용자 환경을 만들 수 없습니까?'가 아니라 '어떻게하면 진정으로 기억에 남을만한 경험을 할 수 있을까요?'라는 것입니다. 브랜드가 차별화 할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UX.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인간으로서 우리는 실제로 이야기에 매료되도록 프로그램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이야기를들을 때, 뇌의 신경 활동은 5 배로 증가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전달하고자하는 이야기와 메시지를 기억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열차에 쓰는 아시아 남자

저자, 일러스트 레이터 및 디자이너 줄리안 헥터 (Julian Hector)는 다음 과 같이 말합니다. 그들은 깊이 설득력 있고 물론 즐겁습니다. 이야기가없는 삶은 도로 표지판, 계산기, 숫자, 스프레드 시트, 그래프 및 알렉사, 시리, Google 홈을 도는 짧은 문장 만있는 삶이 될 것입니다. "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제는 제품 전반에 걸쳐 사용자에게 푯말을 게시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점점 더 많은 브랜드 (UX 디자이너)가 잊지 못할 이야기를 전할 필요가 있습니다. 2019 년에는 UX 디자이너가 스토리 텔링을 사용하여 사용자 가치를 현실로 변환하고 소비자가 더 깊은 차원에서 관련시키는 제품 및 경험을 창출합니다.

스토리 텔링을 디자인 프로세스에 통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내년에 UXers에게 가장 큰 도전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눈에 띄기를 원하는 브랜드에게는 커다란 기회가됩니다.

3. UX 제작자의 부상

이번에 작년에 우리는 UX 연구원의 부상을 예측했는데 전문가 직책에 대한 경향 은 2019 년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주목을 끄는 특별한 역할 중 하나는 UX 제작자의 역할입니다. 구글, 아마존, 유튜브 등은 이미 디자인 팀에 UX 작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 Indeed.com의 "사용자 경험 작가"를 검색 하면 미국에서만 수백 개의 일자리가 창출됩니다.

관련 : UX 작가는 누구입니까?

UX 제작자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하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것처럼 브랜드는 눈에 띄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한 세밀하게 사용자 환경을 미세 조정할 수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렇게함으로써 그들은 제품의 전체적인 디자인이 와이어 프레임, 프로토 타입 및 UI 요소와 마찬가지로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흑인 남자와 아시아 여자 커피를 통해 쓰는 논의

가장 작은 마이크로 사본조차 사용자 경험을 형성합니다. 사용자가 구매할 때 버튼에 대한 CTA 또는 팝업 메시지 일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음성 또는 색조는 색상, 활자체 및 정보 구조와 마찬가지로 영향을 미치므로 작성자와 디자이너가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가상 어시스턴트, 채팅 봇 및 음성 기술의 등장으로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올바른 메시지를 만들고 올바른 단어를 찾는 기술이 지금까지 없었습니다. 주목할만한 마이크로 카피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

4. 음성 UI에 대한 우리의 집착은 계속됩니다.

딜로이트 글로벌 (Deloitte Global) 은 스마트 스피커 업계가 2019 년에 70 억 달러 규모로 2018 년부터 63 %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측하고 스마트 스피커를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시킬 것으로 전망했다. 2019 년에 전 세계적으로 연결된 기기 카테고리가 성장했습니다.

여자 알렉사 장치를 들고

그렇다면 이것은 디자인 산업에서 무엇을 의미합니까? 현재 사람들은 주로 Alexa 및 Google Home 기기를 사용하여 음악을 재생하고 날씨를 확인합니다. 그러나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사람들의 삶에 진정으로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경우 음성 우선 장치는 이러한 기본 기능을 넘어서 더 유용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업계에서 유용하고 사용하기 쉬운 음성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있는 디자이너가 필요합니다. 평범함에서 마술에 이르기까지 목소리 경험을 할 수있는 디자이너.

관련 항목 : 음성 기반 UI를 설계하는 방법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

결과적 으로 음성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기술을 마스터하는 디자이너가 더 많이 생겨날 것 입니다. 동시에 디자이너는 음성 디자인에서 개인 정보, 보안 및 윤리와 관련하여 미지의 영역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이제까지 신기술은 새로운 도전을 가져 왔고 2019 년은 보안과 유용성 사이의 균형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5. 장치에 불가항력적인 경험이 우선시 될 것입니다.

디자인 오스 : 도시에 새로운 전문 용어가 있습니다. 반응 형 디자인에 대한 현대의 답은 기기에 영향을받지 않는 디자인으로 사용자 경험을 전혀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흑인 여성 화이트 보드에 쓰기

웨어러블 및 음성 보조 장치의 등장으로 더 이상 모바일 및 데스크톱을 수용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UX 마인드가 바뀌고 있으며 2019 년과 그 이후에 디자이너들은 사용되는 장치의 측면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사용자 여정을 생각할 것입니다.

Marli Mesibov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좋은 설계로 인해 사용자가 우리가 원하는 장치를 가져와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좋은 디자인은 사용자가 여행에서 그 시점에서 사용하고자하는 장치에서 회사가 제공해야하는 것의 최고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

이것이 바로 장치에 독립적 인 설계가하는 것입니다. 스마트 폰, 랩탑 또는 스마트 스피커와 같은 다양한 터치 포인트를 통해 마찰없이 연속적으로 이동할 수있는 여정을 만듭니다.

장치에 의존하지 않는 디자인은 역동적이고 적응력이 뛰어납니다. 가능한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사용자의 여정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음성 명령 ( "어이 Siri, 나에게 Uber를 주문하십시오")을 시작하고 스마트 폰에서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 운전자의 진도를 확인하십시오).

스토리 텔링과 마찬가지로, 디바이스가 아닌 전체 론적 사용자 여행에 중점을 두는 브랜드는 2019 년에 분리 될 것입니다. 따라서 설계자는 업계가 취하고있는 방향에 따라 접근 방식을 조정해야합니다. 
전체적으로 볼 때 2019 년은 UX를위한 또 다른 흥미 진진한 해입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여기 UX 디자인에서 경력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X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Comments